Indicators on 리딩방추천 You Should Know

네이버뉴스 구독 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뉴스 실시간 속보창

정보화시대로 이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확한 정보만을 제공해드려 무료방이라해도 최고의 수익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취소 확인 친구신청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융위 관계자는 “유사투자자문업자에 대한 관리ㆍ감독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 신고 과정이나 직권말소 현황에 대해 들여다보는 등 전반적인 부분을 문제의식을 가지고 검토할 계획”이라며 “최대한 빠르게 진행해 내년 초쯤 규제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금감원 관계자는 "등록되지 않은 금융회사의 주식 리딩방 운영은 불법영업"이라며 "자본시장법상의 설명의무 등 투자자 보호의무가 이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바이든 美대통령 방한 이창양 산업장관-러몬드 美상무장관, 공급망·반도체 협력 강화

블록체인 데이터 기업 크립토퀀트를 이끌고 있는 주기영 대표(사진)는 자신의 투자 리딩방추천 전략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네이버(주)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콘텐츠 판매,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뒤늦게 가입비를 돌려받으려고 해도 실제로 환불을 받기는 어렵다는 게 대다수 피해자의 증언이다.

그리고 피해를 보신 유형이 금감원이냐 소비자원이냐 잘 판단을 하시고 민원을 접수하셔야 신속하게 처리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사기범은 피해자로부터 돈을 받으면서 "지금 우리가 하는 것은 사행성 불법 도박이다"라고 말을 한다고 합니다.

'코인 리딩방'으로 인한 피해가 이어지고 있지만 이들을 규제할 법적 근거와 감독 기관은 찾아볼 수 없다. 암호화폐는 주식 투자와 달리 종목 추천 등을 대가로 돈을 받아도 금융위원회에 유사투자자문업으로 신고할 필요가 없다. 때문에 리딩방을 운영하는 업체의 규모조차 파악이 힘든 상황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